하이라이트 손동운 9월 결혼발표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하이라이트 멤버인 손동운이 자필편지로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는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 역시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공식 보도를 전했다.
자필편지
손동운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자필 편지를 통해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며 “나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며 “그동안 직접 이야기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손동운은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손동운과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가수 손동운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의 든든한 막내이자 다방면에서 능력치를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했다. 하이라이트로도 활동하지만,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변신도 했던 손동운. 꾸준한 성장으로 자신만의 여정을 닦아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