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이 스페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 측은 29일 “더욱 솔직하고 대담하게 돌아온 ‘마녀사냥 2023’을 위해 스페셜 게스트 군단이 지원사격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마녀사냥 2023 MC 라인업
'마녀사냥 2023'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MC 군단이 출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국민MC이자 '마녀사냥'의 터줏대감 신동엽이 특유의 능청스러운 입담과 생동감 있는 재연, 공감 가는 조언으로 '마녀사냥'의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지킨다.
마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화법으로 19금 토크도 고품격으로 풀어낸 김이나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으로 현실 연애 노하우를 대방출한 코드 쿤스트도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주우재
여기에 '마녀사냥 2022'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리얼한 재연으로 레전드 짤을 탄생시켰던 주우재가 MC로 합류하였다.
이미주
예능 대세 다운 물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놀면 뭐 하니', '식스센스' 등으로 예능감을 입증한 이미주가 합류해 ‘미주광이’ 다운 톡톡 튀는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할 예정이다.
마녀사냥 2023 게스트 라인업
가수 던
가수 던이 첫 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평소 주변에서 연애 상담을 자주 요청한다고 밝힌 던은 사연자들의 연애 고민에 과몰입해 적극적으로 토크에 나설 예정이다.
가수 전소미
톡톡 튀는 매력으로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광고, 화보, 예능, MC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전소미도 합류한다. 과연 요번 마녀사냥에서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쏠린다.
크리에이터 덱스
‘솔로지옥 시즌2’ ‘피의 게임 2’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UDT 출신 크리에이터 덱스가 이번 마녀사냥 2023에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19금 사생활을 어떻게 풀지 많은 기대감을 남겼다.
유튜버 풍자
다양한 예능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맹활약중인 유튜버 겸 방송인 풍자가 ‘마녀사냥 2022’에 이어 출연을 예고해 이번에는 어떤 파격적인 어록을 남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 오나라
드라마 '스카이케슬'에서 '진진희'역으로 '찐찐'이라 불리며 인기 급상승한 배우 오나라, 최근에도 이미주와 함께 식스센스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어 19금 프로에서도 입담이 기대된다.
SG워너비 이석훈
연예계 대표 사랑꾼인 그룹 SG워너비의 이석훈이 게스트로 참여해 찐 고수의 현실 조언을 전한다.
방송인 홍석천
2013년 ‘마녀사냥’의 패널로 참가해 과감한 토크를 펼친 바 있는 방송인 홍석천이 요번에도 게스트로 함께한다.
배우 한지은
드라마 ‘멜로가 체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한지은이 등장한다.
래퍼 래원
MZ세대를 대표하는 래퍼 래원도 함께한다.
가수 제이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가수 백예린과 그룹 15&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지난 2020년 활동명을 제이미로 변경하며 솔로로 전향하였다. 지난 2월 싱글앨범 ‘피티 파티(Pity party)’를 발매하기도 하였다.
지난 인스타에 바캉스를 부르는 시원한 비키니룩을 공개하며 자신의 SNS에 “비키니 입을 날씨다. 얘들아 벗자”라는 화끈한 성격을 보여준 제이미가 과연 어떤 입담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들이 ‘마녀사냥 2023’의 5MC 신동엽, 김이나, 주우재, 코드 쿤스트, 이미주와 선보일 유쾌한 시너지는 물론, 각양각색 다채로운 시선으로 나누는 화끈한 19금 토크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마녀사냥 2023 첫 방송 시간
현실 밀착형 연애 토크 ‘마녀사냥 2023’은 오는 7월 7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