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엔하이픈 쇼케이스, 10개월 만에 컴백, DARK BLOOD

by 0SEONGissue 2023. 5. 23.

엔하이픈-다크-블러드-쇼케이스-포즈

엔하이픈 쇼케이스 미니 4집 'DARK BLOOD'

그룹 엔하이픈이 뱀파이어로 분해 데뷔 후 가장 긴 공백기를 끝내고 돌아왔다.

22일 그룹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다크 블러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엔하이픈 니키는 "10개월 기다려준 엔진(팬클럽명)에게 감사드린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고, 희승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월드투어 돌면서 실력적으로도, 아티스트적으로도 성장했다. 성숙한 엔하이픈으로 돌아왔으니 기대해 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정원은 "우리가 데뷔한 지 2년 반 지났다.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소감을 전했고, 선우는 "10개월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 감사하다. '다크 블러드'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하며 벅찬 컴백 소감을 전했다.

엔하이픈의 신보 'DARK BLOOD'는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이번 앨범은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과 앨범 서사의 결을 공유한다. 두 작품은 오만과 저주, 운명을 이야기하며 '무는'(Bite) 행위를 공통으로 다룬다. 엔하이픈은 스토리 IP와의 결합으로 넥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길을 제시할 전망이다.

 

 

엔하이픈 쇼케이스 신아영 아나운서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 미니 4집 ‘DARK BLOO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5월22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신아영이 진행을 맡았다.

‘DARK BLOOD’ 콘셉트 트레일러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해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앨범 스포일러를 전한 ‘붉은 밤 라디오’, 타이틀곡 ‘Bite Me’의 음원과 안무의 일부를 담은 짧은 영상 클립 등 프로모션 캘린더에서 예고되지 않았던 콘텐츠들을 기습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댓글